본문 바로가기

언론 보도

[보도자료] 김선동 후보, “자유한국당 해산이 민중혁명의 제1과제, 박사모에 불과한 정당, 홍준표 같은 구태정치인은 청산 대상일 뿐”



[보도자료김선동 후보, “자유한국당 해산이 민중혁명의 제1과제박사모에 불과한 정당홍준표 같은 구태정치인은 청산 대상일 뿐

 

 

1. 김선동 후보는 오늘(29경북지역을 방문해 일반노조 대구한의대 청소노동자 조합원과 간담회를 진행하고 공공비정규직 조합원 교육에 참석했다.

 

 

2. 일정 중 적폐청산을 주제에 대해 이야기 할 때김선동 후보는 어제 홍준표 후보가 민중혁명으로 사실상 무정부 상태라며혼란을 종식시켜야 한다고 했는데혼란종식을 위해서는 박근혜 부역세력을 청산하고 민중혁명을 끝가지 완수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3. 김선동 후보는 이어서 민중혁명의 제1과제는 자유한국당 해산이다자유한국당은 범죄자 박근혜 비호세력박사모에 불과한 정당인데홍준표 같은 구태정치인이 국고보조금 받으면서 대선 출마 가능한 이유도 아직 자유한국당이 남아 있기 때문이다.”라고 했다끝으로 적폐 청산 제1대상인 박근혜 부역세력부터 청산해야 한다라고 말하며 이야기를 마쳤다.

 

 

4. 점심에는 대구 일반노조 한의원시설지회 조합원들이 십시일반 준비한 식사를 함께 하면서 조합원들의 고충에 대해 경청하는 자리를 가졌다김선동 후보는 맛있는 밥 먹은 만큼 밥값을 열심히 하겠다.”라며 지지와 응원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2017.3.29

민중연합당 대변인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