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년 이전 글/함께하는 순천 곡성

10월 26일 김황식 국무총리, 2012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조성현장 및 순천만 방문

김선동 의원은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더욱 적극적인 국가차원의 협력을 이끌어내기 위해 김황식 국무총리의 순천 방문을 추진하였습니다. 10월 26일 순천에서 김황식 국무총리가 참석한 가운데 박람회의 전반적인 준비현황에 대한 청취와 현장 방문이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이 자리에는 김선동 의원, 김황식 국무총리를 비롯한 이돈구 산림청장, 송영수 정원박람회 조직위 공동위원장, 정순남 전라남도 경제부지사, 서복남 순천시 부시장, 국무총리실 관계자 등 16명이 배석하였습니다.


아래는 정원박람회 공사현장을 둘러보는 참가자 여러분들의 모습입니다.

 

 

 

 

 

 

나승병 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총장은 관련 행사에 대한 지원을 건의하였고, 김황식 총리는 긍정적인 답변을 하였습니다.

 

순천만에 찾아오신 관광객들과 함께...

 

 

 

대한민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생태계의 보고 '순천', 이곳에서 내년 열리게 될 정원박람회!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는 '지구의 정원, 순천만'이라는 주제로 2013년 4월 20일부터 10월 20일까지 6개월간 순천만 일대에서 열릴 예정이며, 현재 75% 정도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 세계 정원을 소개하고 '순천만'이라는 생태계의 보고를 세계에 알리는 장으로서 부디 성공적으로 박람회가 개최되고, 종료 이후에도 순천시민의 자랑으로 길이 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