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년 이전 글/사진첩+동영상

6.4 지방선거 전북도지사 이광석 후보, 순창군 전북도의원 오은미 후보 지지유세

5월 26일 김선동의원은 6.4지방선거에서 통합진보당 전북도지사로 출마한 이광석 후보, 순창군 전북도의원으로 출마한 오은미 후보를 위해 지지유세에 나섰습니다.

 

 

 

 

김선동의원은 통합진보당의 전신인 민주노동당 시절 무상교육, 공공주택을 이야기할 때 사람들이 현실성이 없다고 말했지만 10년이 지난 지금 무상급식이 현실화 되었다며 통합진보당이 정권을 잡으면 가능할까하는 의문을 가진 것들도 100% 이뤄질 수 있는 아주 현실적인 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번에 통합진보당에서는 어르신들, 독거노인, 서민들이 살아가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물, 전기, 가스를 무상으로 공급하는 무상공급제를 국민여러분께 약속드린다며 통합진보당을 지지해서 물, 전기, 가스 무상공급 시대를 만들어 가자고 호소했습니다.

 

 

또,

 

 

오은미 후보가 도의원으로 일하면서 밭농업 직불금을 만들었다는 것을 소개하며 이제 오은미 후보를 다시한번 도의원으로 만들어 농산물 최저가격 보장조례를 만들게 되면 농산물 가격이 폭락할 때 농민들에게 최소한 생산비만큼은 보장해 농민들이 밑지지 않는 그런 전라북도를 만들어드릴 것을 확신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농민이 살아야 농촌이 살고 농촌이 살아야 중소상공인, 자영업자들도 같이 살길이 열린다며 농민을 살리고 농촌을 살리고 서민을 살릴 기호 3번 이광석 전북도지사 후보, 오은미 전북도의원후보에게로 다함께 똘똘 뭉치자고 호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