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총선 후보 활동

국회의원 후보등록을 하기위해 선거관리위원회에 다녀왔습니다.

3월 26일부터 27일까지는 국회의원 후보등록기간입니다. 9시가 되자마자 국회의원 후보등록을 하기위해 선거관리위원회에 다녀왔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순천시민여러분!

민중당의 김선동입니다.


촛불혁명으로 대통령은 바꾸었지만 서민들의 삶은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아니 오히려 부자들은 더욱 부자가 되고 서민들은 더욱 힘들어 졌습니다.

이제 서민들의 삶이 나아져야 합니다.
땀흘려 일하는 서민들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는 새로운 대한민국, 서민이 주인되는 나라를 만들어야 합니다.
부족한 저 김선동을 두 번이나 국회의원에 당선시켜주셨는데 박근혜독재정권에 빼앗기고 순천시민과 대한민국 서민들에게 제대로 보답하지 못해서 정말 죄송했습니다.
이제 제대로 일해서 제대로 보답하고 싶습니다. 3선 의원의 힘으로 대한민국 서민과 순천시민을 위해서 저의 모든 것을 다바쳐 보답하겠습니다.

 

극소수 특권층에게 집중되어있는 불공정 자산을 서민에게 재분배해서 불평등의 구조를 타파하고 불평등의 대물림을 근절하도록 하겠습니다.
고소득층의 연봉과 불로소득이 최저임금의 10배가 넘지 못하도록 제한하고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청년들에게 기초자산 1억원을 지급하겠습니다.
자산2억원이 못되는 서민들의 부채를 탕감하고 무상의료를 실시하겠습니다. 국공립 대학을 통폐합하고 대학까지 무상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남해안 중심도시 순천을 만들겠습니다. 전라선 ktx를 정상화하고 부산 목포간 ktx를 개통하고 여수공항과 광양항을 확충하여 새로운 남해안 시대를 준비하겠습니다.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지리산 섬진강 남해연안을 잇는 생태문화관광특구를 조성하여 국제생태비엔날레를 개최하겠습니다.
순천대 의대를 유치하고 공공의료를 강화해서 코로나19사태와 같은 건강위협으로부터 시민들의 건강안전을 지키겠습니다.

서민이 행복한 도시 순천을 만들겠습니다.
모든 노동자들이 노동기본권을 보장받고 죽거나 다치지 않고 안전하게 일하고 공공부문과 대기업에서부터 비정규직을 정규직으로 전환하겠습니다.
농민수당과 주요농산물 공공수급제를 법제화해서 농민이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소상인과 자영업자들의 생존권과 소득을 보장하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순천시민여러분!

민중당이 우리 순천에 이럴 수는 없습니다.
우리 순천시민의 헌법적 권리, 주권을 빼앗고 자존심을 짓밟은 민주당을 심판해주십시오!
민주당을 가장 확실하게 심판하는 것은 진정한 서민의 국회의원 김선동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몰아주는 것입니다.
순천시민의 힘으로 한국정치를 바꿔주십시오!
김선동을 선택해주십시오!
3선의원의 힘으로 순천시민의 주권과 자존심을 되찾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