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년 이전 글/보도자료-성명서-언론

[언론] 김선동 "의회 권력, 정권 교체에 한 몸 바치겠다"

1월 2일 순천 지역사무실에서 언론인들과 새해맞이 신년 기자간담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순천시민들에게 드리는 신년사도 발표하고, 예산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상황에서 내년 순천 살림이 어떻게 꾸려질 지 설명도 드렸습니다.

[순천시민들에게 드리는 새해인사 전문보기]
http://sundongv.net/437 


[기사 전문보기 -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Show.asp?IDX=2019655 

김선동 "의회 권력, 정권 교체에 한 몸 바치겠다"
통합진보당 김선동 의원이 "오는 4월 총선에서 의회 권력을 교체하고 연말 정권 교체에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밝혔다. 
김 의원은 2일 오후 순천 사무실에서 기자 간담회를 갖고 "서민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살 수 있는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한 몸 바치겠다"며 "정권 교체의 시발점은 순천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기사 전문보기 - 머니투데이]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2010307148225246&outlink=1 

김선동 "순천정원박람회 예산 20억에서 85억으로 대폭 확보"

image 
통합진보당 원내부대표인 김선동(전남 순천)의원은 올해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국비 85억원을 비롯해 지역예산 1400억원을 확보했다고 2일 밝혔다. 
김선동 의원은 이날 오후 순천 사무실에서 신년 기자간담회를 갖고 "순천시가 세밑에 발표한 정원박람회 예산 80억 보다 5억원이 더 증액된 85억원이 확정됐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또 예산부족으로 사업지연이 예상되는 지역 현안사업인 생활폐기물 전처리시설, 폐기물 매립시설, 동순천-광양 복선전철화사업, 덕례-용강간 국도4차로 확장, 전라선(순천-익산)복선전철화, 주암댐 치수능력사업, 여수-순천간 국도4차로 개설, 벌교-주암간 국도4차로 개설 등 1400억원을 지역 국회의원들과 공조를 통해 예산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기사 전문보기 - 남도방송]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577 

김선동 의원 “정원박" 성공위해 시민함께 노력해야
[순천/남도방송] 통합진보당 원내부대표인 김선동(전남 순천) 의원이 지난 2일 자신의 지역구 사무실에서 신년 기자간담회를 갖고 올해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예산이 총 85억 원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순천시가 발표한 정원박람회 예산 80억 보다 5억 원이 더 증액된 85억 원이 확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불과 20억 원에 그친 것을 한해에 무려 85억 원이나 확정한 것으로 이제 정원박람회에 필요한 국비는 24억만 남은 셈이다고 김의원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