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9대 대선 정보/입장관련

(17.05.04.)[호소문] 완전한 적폐청산 위해 민중연합당의 성장이 필요합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선거일 5일 앞두고 공표된 마지막 여론조사결과를 보면 정권교체가 현실이 됐음을 실감합니다. 적어도 범죄자 박근혜 일당과 그의 추종세력들은 9일 이루에는 청와대와 국무회의에 자기 자리를 못잡을 것입니다. 좋은 일입니다. 

하지만 정권교체가 되도 우리 사회 곳곳에 또라리를 틀고 있는 거대한 적폐세력의 완전한 청산을 기대하기 힘들 것입니다. 기득권집단이 지난 70년 동안 쌓아온 거대한 장벽은 예리하지 않은 장비로 쉽게 무너지지 않습니다. 

기획재정부, 금융위원회와 재벌기득권동맹, 조선일도 등 언론권력, 국가정보원과 검찰 경찰의 간첩조작·내란음모조작·국가보안법 종맹, 반기문, 송민순, 김종훈 등 거쳐온 외교부의 종미세력, 노동부와 전경련 커넥션, 대법원과 헌법재판소에 잔뜩 자리차지 하고 있는 수구 본색들, 지역토호와 정치인들의 유착, 국방부와 주한미군의 미국무기 수입로비라인, 이 모든 적폐세력들을 과연 청와대 비서관 장관 몇 명 갈아치운다고 가능하겠습니까.

장벽을 부수려면 '부수라'는 명령만 가지고는 안됩니다. 하는 시늉만 하다가 힘에 부쳐 안된다고 나자빠지더니 싸우자는 민중을 탄압하던 과거를 잊지말아야합니다.

적폐청산의 예리한 장비가 필요합니다. 기득권 장벽을 부수고 기둥까지 송두리째 뽑아버릴 거대한 민중의 힘이 필요합니다. 가장 선명한 진보야당, 한미동맹 해체를 주장하여 수구기득권세력의 마지막 안전지대까지 제거하겠다는 김선동 후보와 민중연합당에 민중의 힘이 모여지길 희망합니다. 

완전한 적폐청산 위해 민중연합당에 힘을 주십시오.

사전투표는 기호 10번 민중연합당 김선동 후보입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5월 4일
김선동 후보 상임선대위원장 김창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