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년 이전 글/보도자료-성명서-언론

[언론] 김선동의원, 정의로운 의정활동상 수상


[순천 아침신문 기사 전문 보기]

김선동의원, 정의로운 의정활동상 수상
한미FTA 비준저지 평가, 이정희, 정동영, 박지원 등과 공동수상
2012. 02.24(금) 20:11
[순천=아침신문]통합진보당 원내부대표 김선동(전남 순천)의원이 국제통상연구소 주관 선정하는 18대 국회 ‘정의로운 의정활동상’ 을 수상했다.
시민중심 연구단체이자 국내 최고의 씽크탱크(Think-Tank)로 활동해 온 <국제통상연구소>는 24일 정의로운 의정활동상 수상자를 선정하고 이 같이 밝혔다. 이번 18대 국회 정의로운 의정활동상 에는 통합진보당의 김선동, 이정희, 강기갑, 권영길 의원과 민주통합당의 박주선, 박지원, 유선호, 이종걸, 정동영, 정범구, 조배숙, 천정배, 최규성 의원 등 총 13명의 국회의원이 선정됐다.
국제통상연구소는 “비록 제18대 국회에서 한미 FTA 비준을 막지는 못하였지만, 신자유주의 자유무역협정으로 대표되는 한미 FTA의 실체를 밝히고 그 문제점을 알리는데 있어 부단한 노력과 열정으로 타의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보여준 국회의원을 선정하여 ‘정의로운 의정활동상’을 시상하고자 한다”고 선정이유를 밝혔다.


[머니투데이 기사 전문보기]

김선동 의원 18대 국회 '정의로운 의정활동상' 수상
(순천=뉴스1) 장봉현 기자= 김선동 통합진보당 의원(전남 순천)이 국제통상연구소가 주관해 선정하는 18대 국회 ‘정의로운 의정활동상’을 수상했다. 
시민중심 연구단체이자 국내 최고의 씽크탱크로 활동해 온 국제통상연구소는 지난 24일 정의로운 의정활동상 수상자를 선정, 발표했다. 이번 18대 국회 정의로운 의정활동상은통합진보당의 김선동, 이정희, 강기갑, 권영길 의원과 민주통합당의 박주선, 박지원, 유선호, 이종걸, 정동영, 정범구, 조배숙, 천정배, 최규성 의원으로 총 13명의 국회의원이 받았다. 

국제통상연구소, 18대국회의원 13명 정의로운 의정활동상 선정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국제통상연구소는 지난 24일 최규성, 박주선, 박지원, 유선호, 이종걸, 정동영, 정범구, 조배숙, 천정배 등 민주통합당 18대 국회의원 9명과 통합 진보당 강기갑, 권영길, 김선동, 이정희 국회의원 등 4명에게 18대 국회 정의로운 의정활동상을 선정했다. 


[광주인 기사 전문보기]

[김선동] 정의로운 의정활동상 수상
한미FTA 비준저지 평가, 이정희, 정동영, 박지원 등과 공동수상 
통합진보당 원내부대표 김선동(전남 순천)의원이 국제통상연구소 주관 선정하는 18대 국회 ‘정의로운 의정활동상’을 수상했다.